

[TV리포트=이지은 기자] 오는 5월 결혼을 앞둔 배우 남보라가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남보라는 개인 채널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착용한 남보라가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남보라는 어깨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웨딩드레스를 착용하고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면사포에 부케까지 들고 있는 남보라는 새 신부다운 단아한 비주얼과 늘씬한 바디라인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예비 남편의 품에 안겨 밝은 미소를 띠고 있는 남보라의 행복한 모습이 흐뭇함을 안긴다.
한편, 남보라는 13남매의 장녀로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천사들의 합창’과 2008년 KBS ‘인간극장’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06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연예계에 데뷔한 남보라는 영화 ‘써니’,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오는 5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2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남보라는 예비 신랑에 대해 “어떤 한순간에 반한 건 없고, 항상 부지런하고 성실한 게 멋있어 보였다. 자기 일도 똑 부러지게 잘하더라. 되게 배울 점이 많은 친구라고 생각했다. 저 친구랑 같이 시간을 더 많이 보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웃을 땐 비버고, 평소엔 손흥민 선수 약간 닮았다. 귀엽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최근 남보라는 ‘남보라의 인생극장’ 채널을 통해 예식장 예약이 취소될 뻔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상에서 남보라는 결혼식장을 예약한 호텔 측이 일정을 착각해 예정된 날짜에 진행하기 어렵다는 말을 들었으나 새 날짜로 예약을 잡게 되면서 결혼식 취소 위기를 모면했다. 남보라는 “어떻게 5월에 날짜가 비었을까? 내가 할 운명인 거야”라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남보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