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재 기자] 추운 겨울도 잊게 해줄 상큼한 원영 요정이 등장했다.
장원영과 데이즈드가 함께한 이니스프리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장원영과 이니스프리가 빚어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위해 장원영은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 제품과 도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장원영의 표정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해 그림 같은 비주얼이 완성됐다.
특히 장원영은 단숨에 속 건조와 피부 갈증을 해결해 주는 속 건조 전용 세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피부 겉과 속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탄력 장벽을 개선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등 이니스프리 대표 아이템으로 피부 속부터 차올라 탄력 넘치는 수분광 피부를 선보였다. 또 갓 생긴 트러블*부터 잡티 흔적까지 케어해 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로 매끈한 깐 달걀 피부 결을 보여줬다.
한편 장원영은 완전히 새로워진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액티브 그린’ 컬러의 벌룬과 다양한 형태의 식물을 배경으로 자유롭고 액티브한 모습의 뷰티 필름을 촬영하기도 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는 장원영과 이니스프리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뷰티 필름은 ‘데이즈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장원영과 ‘데이즈드’가 만나 완성한 화보는 ‘데이즈드’ 홈페이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데이즈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