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사상 최초로 설 당일(29일)에 열리는 ‘2024 SBS 연예대상’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024년을 빛낸 SBS 예능인들이 총출동하는 가운데, ‘2024 SBS 연예대상’은 설에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축하무대와 다양한 볼거리들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방송 최초의 마술사 오디션 ‘더 매직스타’ MC 전현무와 우승자 유호진과 ‘TOP 7’ 박준우와 에덴이 ‘2024 SBS 연예대상’에서 마법 같은 오프닝 무대를 선사한다. 지난해 대상 수상자 탁재훈과 2024년 라이징 스타 지예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APT.’ 무대도 예정되어 있다. 이밖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조우종♥정다은 부부, 김민재♥최유라 부부는 ‘연예대상’을 위해 준비한 왈츠를 선보이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특별한 무대도 이날 생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4 SBS 연예대상’에서는 ‘온라인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 프로그램상’ 실시간 투표도 진행된다.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2024 SBS 연예대상’ 홈페이지에서 생방송 시작과 동시에 투표할 수 있으며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골 때리는 그녀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신발 벗고 돌싱포맨’, ‘틈만 나면,’, ‘더 매직스타’, ‘덩치서바이벌-먹찌빠’,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 후보 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일찌감치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2024 SBS 연예대상’의 대상 후보는 유재석, 전현무, 신동엽, 이상민, 서장훈, 이현이, 김종국이다. 앞서 공개된 대상후보 티저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의 배우 김남길이 내레이션을, 그리고 정체가 공개되지 않은 버럭 사제가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대상 후보 7인은 사제 앞에서 직접 고해성사를 하며 속마음을 털어놓아 호기심을 자아냈는데 버럭 사제의 정체도 이날 생방송에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그 어느 때보다 ‘예측불허’ 대상 경쟁을 예고하고 있는 영예의 대상 수상자는 누가될지 초미의 관심사다.
‘2024 SBS 연예대상’은 설날 당일인 29일 수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 예정이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SBS ‘2024 연예대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