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은지 기자] 댄서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이 배우자 국악인 박애리와의 다정한 근황을 전했다. 2일 팝핀현준은 ‘오징어게임 2 개인 극장에서 보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mew year 2025.’라는 멘트와 함께 즐거운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팝콘을 든 채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2’를 시청하기 전 인증을 하고 있다. 이들이 드라마를 감상하는 공간의 모습은 일반 영화관과 다를 바 없지만, 사실 이곳은 그들만 이용하는 개인 극장이다.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둘만의 사적인 공간에서 살가운 모습으로 잉꼬부부의 면모를 드러냈다.
앞서 팝핀현준은 본인의 채널을 통해 그가 소유한 성수동 건물을 소개한 바 있다. 이 건물은 그의 신사옥으로 불리며 1층은 미팅룸, 2층은 연습실 겸 작업실, 4층은 라운지로 사용 중이다. 사진 속 개인 극장은 해당 건물의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지난달 9일 방영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이하 ‘4인용 식탁’)에서 팝핀현준은 이 성수동 건물 외에도 5채의 건물이 더 있다고 밝혔다. 함께 방송에 출연한 가수 겸 배우 현숙은 “이번에 성수동 건물주가 됐다. 내가 알기로는 일산에 세컨드 하우스와 성수동 건물과 현재 거주 중인 건물, 이렇게 세 개인데 또 있나?”라고 물었다. 이 질문에 대해 팝핀현준은 “일산에 두 개, 서울에 세 개, 지방에 하나로 총 6채가 있다”라고 본인이 소유한 부동산에 대해 알리며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그 외에도 팝핀현준은 지난 7월 채널 ‘다까바’를 통해 그가 소유한 슈퍼카를 소개하며 재력을 과시했다. 그는 람보르기니의 ‘우라칸 테크니카’, BMW의 ‘i8’, 그리고 벤츠의 ‘CLK 카브리올레’를 비롯해 총 6대의 슈퍼카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최근 팝핀현준은 가짜뉴스로 곤욕을 치렀다. 팝핀현준 부부가 참지 못하고 분노한 가짜 뉴스는 ‘팝핀현준이 딸과 동갑인 여자와 불륜 관계’라는 것. 게다가 ‘불륜녀가 자기 소유 댄스학원의 제자’라는 소문까지 더해지며 이 부부가 이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까지, 가짜 뉴스가 눈덩이처럼 불어나 논란이 됐다. 팝핀현준과 박애리 부부는 가짜뉴스로 인해 상처받을 딸이 걱정되어 고소를 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2010년에 결혼했고, 4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팝핀현준, 채널 ‘팝핀현준’, 채널A ‘4인용 식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