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더 글로리’ 이사라가 결국 마약 혐의로 체포되는 걸까.
17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계정은 “동은이 짜놓은 복수의 판 위에서 스스로 만들어가는 지옥. 아직 풀리지 않은 이야기가 다시 시작됩니다”라며 ‘더 글로리’ 파트2 스틸컷을 대거 공개했다.
오픈된 스틸컷 중에는 이사라(김히어라 분)가 경찰에게 붙잡혀 수갑이 채워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끌어당겼다. 이 외에도 이사라가 최혜정(차주영 분)과 강렬하게 대치하고 있는 모습도 담겼다.
앞서 공개된 파트1에서 문동은(송혜교 분)은 손명오(김건우 분)의 공조로 이사라의 마약 혐의에 대한 증거를 수집한 바 있다. 여기에 최혜정과 이사라의 갈등 역시 그의 몰락에 영향을 미쳤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이사라는 모발 등에서 마약류 검출을 피하기 위해 흔히 사용하는 수법인 탈색을 했음에도 경찰의 검거를 피하지 못한 것으로 보여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지난해 12월 공개된 파트 1이 전 세계적 흥행을 거뒀다.
이에 엄청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더 글로리’ 파트2는 오는 3월 1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넷플릭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