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영화 ‘기생충’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정은이 ‘닥터탐정’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21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에는 이정은의 신스틸러 활약이 예고됐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 호평받은 그가 ‘닥터탐정’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는지 관심이 뜨겁다.
19일 SBS가 공개한 촬영장 사진에는 잔뜩 부푼 곱슬머리, 번진 눈 화장을 한 이정은이 봉태규(허민기 역)를 향해 경계하는 눈빛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는 기어코 봉태규의 멱살을 잡고 무언가 항의하는 듯한 이정은의 모습도 볼 수 있다. 봉태규는 갑작스러운 상황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이정은의 팔만 붙잡고 있어 둘 사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벽 뒤에서 빼꼼히 얼굴을 내밀고 누군가를 지켜보고 있는 이정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정은이 지켜보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이정은의 캐릭터는 어떤 사연을 가진 인물인지는 본 방송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닥터탐정’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김용덕의 사망에 얽힌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날 예정”이라며 “믿고 보는 배우 이정은이 특별 출연해 사건을 해결할 키를 쥐고 있는 인물로 활약할 것”이라는 말로 기대감을 높였다.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S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