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2020 도쿄올림픽이 지난 8일 폐막한 가운데 올림픽 영웅들이 지난 주 예능에 대거 출격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펜싱 올림픽영웅들이 JTBC‘아는 형님’과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가운데 이번 주 역시 올림픽 별들의 출격이 예고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MBC ‘복면가왕’에선 5개월 만에 여성 가왕이 아닌 남성 가왕이 탄생했다.
‘아는형님’ ‘집사부’ 예능 접수한 펜싱 영웅들
2020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에 빛나는 ‘펜싱 어벤져스’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 선수가 배우 뺨치는 수려한 외모와 예능 샛별을 예감케 하는 입담과 티키타카로 예능을 접수했다.
1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펜싱 어벤저스 4인방은 솔직 입담과 올림픽 비하인드를 대 방출하며 아형 멤버들을 사로잡았다. 초등학교 친구들까지 연락이 오고 장모님이 으쓱해 했다거나 아내가 눈물을 흘렸다고 밝히는가하면 방송 욕심을 드러내는 등 거침없는 입담과 매력을 뽐냈다.
15일 방송된 SBS TV‘집사부일체’에서도 펜싱 어벤저스가 사부로 출연한 가운데 스포테이너의 자질을 뽐낸 구본길과 대표팀 군기반장 김준호의 티격태격 케미가 웃음을 선사했다. 이와함께 15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도 김준호와 오상욱 선수의 모습이 공개되며 눈길을 모았다.
이렇듯 펜싱 어벤저스의 활약이 지난 주 예능을 수놓은 가운데 이번 주 역시 올림픽 별들의 활약이 예고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tvN ‘유퀴즈 온더 블록‘에는 체조 여서정과 도마 신재환 선수, 럭비팀의 안드레진과 정연식, 유도의 안창림, 양궁의 강태영, 장민희, 안산 선수 등의 출연이 예고됐다. MBC ‘라디오스타’에선 올림픽 특집으로 양궁의 오진혁, 김우진, 유도의 안창림, 펜싱의 김정환, 구본길이 출연한다. 또한 MBC ‘나혼자 산다‘에는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복면가왕’ 비대면 남친, 화채 정인 3연승 저지
1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선 비대면 남친이 새 가왕에 올랐다. 5개월여 만에 여성 가왕이 아닌 남성 가왕이 가왕좌를 차지하며 눈길을 모았다.
비대면 남친은 2라운드에서 SG워너비의 ‘타임리스’를 부르며 3!4! 최은주를 꺾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가왕후보 결정전에서는 악몽 양지은과 맞붙었다. 비대면 남친은 박효신의 ‘굿바이’를 부르며 악몽을 꺾고 가왕전에 진출했다. 2연승 가왕 화채가 파격적인 선곡으로 승부수를 띄웠지만 12 대 9로 비대면 남친이 승리했다.
비대면 남친은 화채 정인의 3연승을 저지하며 새로운 가왕에 등극했고 “앞으로 더 멋지고 다양한 무대들을 보여드려야 한다는 책임감을 갖게 됐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5개월 만에 남성 가왕 시대를 연 비대면 남친이 앞으로 강력한 도전자들과 맞붙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JTBC ‘아는형님’, SBS ‘집사부일체’, MBC ‘복면가왕’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