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하승진’ 채널
농구선수 출신 유튜버 하승진이 PD 때문에 의도치 않은 100일 다이어트에 도전하게 됐다.
지난 15일 하승진은 ‘충격적인 은퇴 후 하승진 몸상태…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영상을 통해 후덕해진 뱃살을 공개했다.
그는 “은퇴 후 1년 반 동안 운동을 전혀 안 하고 많이 먹었더니 몸이 이렇게 망가졌다”라며 정확한 몸상태 확인을 위한 인바디 측정에 나섰다.
유튜브 ‘하승진’ 채널
유튜브 ‘하승진’ 채널
그 결과 하승진의 현재 몸무게는 158.9kg으로 측정됐다. 145~150kg이었다는 현역 시절에 비해 살이 매우 많이 찐 것이다.
체지방량과 복부지방률, 내장지방레벨도 매우 높은 것으로 나왔다.
트레이너는 “내장지방레벨 최대가 20인데 하승진은 18이 나왔다”라며 “적정 체중이 되기 위해선 몸 속 지방 16.5kg을 빼야 한다”고 조언했다.
유튜브 ‘하승진’ 채널
유튜브 ‘하승진’ 채널
유튜브 ‘하승진’ 채널
PD가 ‘100일 만에 130kg까지 감량’을 제안하자 하승진은 “무조건 성공한다. 실패하면 겨울 바다에 입수하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다만 “영상으로 만들면 일이 좀 더 커질 것 같다”며 “내 이미지도 있으니 100일 동안 해보고 성공하면 영상을 공개하고 실패하면 그냥 날리자”고 제안했다.
유튜브 ‘하승진’ 채널
유튜브 ‘하승진’ 채널
하지만 PD는 하승진 몰래 이런 내용이 담긴 영상을 올려버렸다.
뒤늦게 영상을 본 하승진이 “이 영상 뭐야? 나 지금 전태풍 형이랑 저녁 먹으면서 한잔하고 있는데”라고 댓글을 달자 PD는 이 댓글을 고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겨울 바다 입수 기대하겠다”, “근육량이 많으니까 살 빼는 것도 쉬울 것 같다”, “100일 만에 30kg를 어떻게 뺴냐”며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다.
금동준 기자 ssi437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