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유튜버가 리셀 플랫폼 크림에서 2년동안 가장 많이 팔린 운동화를 소개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하빠TV’ 채널에는 ‘올 해 크림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신발 Top10’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하빠는 “2021년 많이 팔린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겠다”며 게스트로 출연한 바이팡에게 “짐작가는 게 있나?”며 질문했다.
바이팡은 “떠오르는 게 있다. 올해가 ‘덩크(나이키 운동화 모델)’의 해였다. 덩크는 분명 하나는 있을 거다. 나오고 나오고 또 나오는 ‘또고래’”라며 나이키 덩크 범고래 모델을 추측했다.
올해 크림에서 10번째로 많이 팔린 운동화는 뉴발란스 530 그레이 컬러였다.
다음은 나이키 조던1 쉐도우 2.0 모델이 9위, 나이키 조던1 레트로 하이 유니버시티 블루가 8위로 조던1 모델이 호명됐다.
7번째로 많이 팔린 제품은 컨버스의 높은 밑창이 포인트인 런스타 하이크 모델이었다.
다음으로 뉴발란스 992가 6위, 나이키 조던1 다크모카가 5번째로 많이 팔린 제품으로 소개됐다.
하빠TV는 “이건 의외인 것 같다. 3위에는 뉴발란스 327 화이트, 블랙커버가 차지했다”고 말하자 바이팡은 “신선했다. 기존에 뉴발란스에 없던 디자인이고 굽도 높다”며 327 모델을 칭찬했다.
2번째로 많이 팔린 제품은 나이키 덩크 로우 블랙 우먼즈, 일명 ‘범고래’ 모델이었다.
하빠TV는 “여성사이즈가 2위를 차지할 정도면 정말 많은 유저들이 있는 거다”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끝으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2위와 같이 나이키 ‘범고래’ 덩크 맨즈였다.
하빠TV는 “1,2위를 차지할 정도면 올해는 범고래가 씹어먹지 않았나 생각한다. 그 정도로 범고래의 인기는 뜨거웠고 앞으로도 뜨거울 것이라 생각한다”는 말을 남겼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