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진혁 기자] 탤런트 채정안이 절친 이지혜의 결혼생활에 대해서 폭로했다. 23일 선공개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채정안은 출연진들의 비밀을 폭로했다.
이날 김숙은 “다들 긴장해야 한다. 채정안 씨가 입담이 화끈하지 않나 오늘 MC들에게 할 말이 있다”라며 “이지혜는 남편을 엄청 사랑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이지혜는 “‘동상이몽2’에서 무슨 소리냐? 나 남편 엄청 사랑한다”라고 하소연했다.
하지만 채정안은 “지혜 씨가 (예전에) 미친 듯이 사랑하는 걸 많이 봤다. (현재 남편과는) 다른 결로 사랑을 한 거다”라며 과거 이지혜의 열애를 언급했다. 이지혜가 “불같은 사랑을 했지만”이라며 해명을 시도하자 채정안은 “그 불처럼 타버렸지 않나”라고 반박했다.
이후 서장훈은 “자타공인 로맨스 장인 채정안이 현실에선 진정한 사랑을 못해 신세한탄을 했다”라고 말했다. 채정안이 최근에 불타는 사랑을 꿈꾸게 된 에피소드는 23일 오후 10시 10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방송된다.
한편 가수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첫째 딸 태리, 둘째 딸 엘리 양을 두고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