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지호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의 박봄이 최근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봄은 2일 개인 계정에 “우리 애들 2ne1 같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박봄과 투애니원 멤버 씨엘(CL), 공민지가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박봄은 전성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최근 박봄은 체중 증가로 인한 건강 이상설에 휩싸인 바 있다. 그러나 그는 투애니원의 재결합 무대를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했고, 팬들은 “봄 언니 사랑해요”, “보기 좋다”, “이뻐요”라는 반응을 보이며 그의 변화된 모습에 환호를 보냈다.
박봄은 3일에도 “봄 밍키 머리 in Daze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독특한 스타일링을 자랑했다. 사진 속에서 박봄은 풀뱅 앞머리에 반묶음 헤어스타일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투애니원은 8년 만에 재결합해 팬들과의 추억을 다시 쓰고 있다. 지난달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웰컴 백'(WELCOME BACK)으로 화려한 복귀를 알린 데 이어, 현재 아시아 투어 ‘2024-25 2NE1 아시아 투어 [웰컴 백]'(ASIA TOUR [WELCOME BACK])을 진행 중이다.
투어는 마닐라와 고베에서 시작해 홍콩, 도쿄, 싱가포르, 방콕, 쿠알라룸푸르, 타이페이, 호치민, 마카오 등 여러 도시에서 블랙잭(팬덤명)들과 만나며 성황리에 이어지고 있다. 각 도시에서 열정적인 무대와 팬서비스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고 있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박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