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권다현이 남편인 에픽하이 미쓰라 진과의 비밀연애가 알려지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10월 31일 온라인 채널 ‘까까형’에선 ‘작은 까까의 20년 지기 절친 ‘권다현’ 만나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권다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광규, 이상훈과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남편인 에픽하이 미쓰라진과의 비밀연애가 공개된 사연에 대한 화제가 나온 가운데 김다현은 “강혜정 배우님이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란 시사회에서 오빠네 멤버들을 시사회에 초대한 거다. 저는 이천희 오빠 지인으로 가게 됐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권다현은 “시사회 포토월을 서야 하는 차례가 왔는데 갑자기 저한테 타블로 오빠가 ‘야 너네 있다가 공개해. 둘이 나가나가’ 말했고 ‘아니다’라고 하는 와중에 갑자기 미쓰라진 오빠가 ‘가자’라고 박력 있게 이야기 하는 거다. ‘가도 되나?’이런 마음으로 가서 사진을 찍게 됐는데 그때 (비밀연애였다가)공개로 됐다”라고 밝혔다.
권다현은 “비밀연애를 당시 2년 정도 했다”라며 자진해서 공개하게 된 사연을 언급했다. “2년이나 비밀 연애한 이유는?”이라는 질문에 권다현은 “그냥 안 들켰다. 저희 길 갈때도 손잡고 데이트도 많이 했는데”라고 밝혔다.
“안 들킨 게 신기하다. 남편 미쓰라진의 캐릭터가 눈에 확 띄지 않나”라는 이상훈의 말에 권다현은 “나도 신기했다”라고 웃었다. 이에 이상훈은 김광규에게 비밀연애 경험을 물었고 김광규는 “저는 묵비권을 행사하겠다”라고 대답,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권다현은 미쓰라와 어떻게 만났느냐는 질문에 “자연스럽게 술자리에서 알게 됐다. (친구들이)여러 명 다 모인 자리였는데 나도 아는 친구를 부르고 오빠를 아는 다른 친구들이 오빠를 부르고 하면서 (서로 알게 됐다)”라고 말했다.
고민에 대한 질문에는 “나는 항상 고민이 없다. 지금 오늘 하루 잘 지냈다는 것으로 항상 잘 지내려고 하는 것 같다”라고 밝혔고 이상훈은 “진짜 긍정적인 마인드로 사는 것 같다”라고 부러움을 드러냈다.
한편, 배우 김다현은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3년 연애 끝에 지난 2015년 결혼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까까형’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