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진혁 기자]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 2의 공식 예고편에서 참가자들이 게임을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박성훈의 파격적인 외형이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 2의 공식 예고편에서는 이정재 외 출연진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됐다.
출연진은 ‘오징어게임’ 시작에 앞서 프로필 사진을 찍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X’게임 등을 참가하고 있다. 가수 조유리, 빅뱅 출신 T.O.P, 배우 임시완 등 시즌 2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참가자들이 스쳐지나가는 가운데 박성훈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끈다.
예고편에서 박성훈은 프로필 찍는 때,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이 진행될 때 잠깐 등장한다. 1초도 되지 않는 매우 짧은 시간이라 박성훈의 모습을 보지 못한 시청자도 많았다. 박성훈은 머리카락이 어깨까지 내려오는 중단발머리로 ‘오징어게임2’에 출연했다.
이를 본 ‘오징어게임2’ 팬들은 “얼핏보고 여자 배우인줄”, “미모 뭐야, 왜 이렇게 이뻐”, “화장했네 트랜스젠더인가”, “파격적 이어봤자 얼마나 파격적이겠어 하고 들어왔는데 깜짝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그가 넷플릭스 ‘더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기 때문에 “나 전재준 그 드라마도 안 봤는데 전재준으로 알아”, “재준이 돈 많이 급했나 보다”, “전재준이라 해도 다 알아듣는다” 등 본명보다 전재준 역으로 알아보는 대중들도 많았다. 한편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 2는 오는 12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 2 메인 예고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