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우먼 이은형이 출산과 모유수유를 끝내고 금주 10개월 만에 맥주를 마시고 감동을 드러냈다
5일 이은형과 강재준의 유튜브 채널 ‘기유TV’에선 ‘육아로그 50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깡총이 출생 50일 기념으로 가족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겼다. 이은형은 “깡총이 50일 기념촬영을 해보려고 한다. 현실적인 가족사진으로 찍으려고 한다. 예쁘게도 찍을 수 없거니와 시간도 안 되고 저희 이목구비 여건도 안 되고 그래서 동네 사진관에서 찍기로 했다”라고 사진관을 찾았다. 세 사람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가족사진을 남기며 추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다.
깡총이가 촬영에 지쳐 잠이 든 후 이은형과 강재준은 “복불복이긴 한데 통잠은 안 자는데 밤에 좀 자긴 한다. 4시간에서 5시간까지 잔다. 그래서 두 시간에서 세 시간 정도 여유가 있다”라고 말하며 육아에서 잠시 해방된 시간에 또 다른 할 일이 있다고 밝혔다.
강재준은 “이은형이 맥주를 마시는 날이다”라고 밝혔고 이은형은 “역사적인 날이다”라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얼마 전 모유수유 단유를 했다는 이은형은 “출산 후에도 50일 동안 술을 한 입도 안 댔다. 작년 12월부터 안마셨다”라고 현재 10개월 정도 금주를 했다고 밝혔고 강재준은 “임신 전에 맥주를 너무 좋아했고 다른 술 말고 맥주만 좋아했다. 근데 그런 사람이 오늘 맥주를 마시는 날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캔맥주를 마시고 희열이 가득한 표정을 짓던 이은형은 “얼굴에 혈이 도는 것 같다. 목에 쫙 쫙 붙는다. 미쳤다”라고 감격하며 “어벤저스에서 타노스가 스톤 6개 모았을 때 갑자기 온 몸에 전율이 쫙 흐르지 않나. 지금 그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재준은 “그동안 (맥주 참느라)고생 많았다. 지금부터 많이 먹고 많이 즐기라”고 스윗한 멘트를 했고 이은형은 “감동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10년 연애 끝에 결혼한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지난 2월 결혼 7년 만에 임신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으며 지난 8월 6일 아들을 품에 안았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기유TV’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