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정수 기자] 프로 골퍼와 사랑에 빠져 결혼한 스타들의 이야기가 화제다.
최근 방송인 이창명이 13세 연하 프로골퍼 박세미와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22일 연예계에 따르면 이창명은 지난 6월, 14년간 만난 여자친구 박세미와 혼인신고를 마쳤다. 그는 혼인신고 후 서울 성동구 옥수동에서 신혼 생활을 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창명은 지난 2022년,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이혼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이혼 15년 차다. 14년을 숨겼다. 밖에 나가서도 말을 안 했다. 이혼한 게 방송에 나오면 아이들이 많은 불편을 겪게 된다. 두 번의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라고 전했다.
특히 방송에서 이창명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는데, 그게 바로 박세미였다. 그는 “상대방은 방송인이 아니지 않냐. 우리는 늘 이렇게 오픈된 삶을 선택한 사람들이고, 내가 만나는 사람은 그걸 선택한 사람이 아니니 지켜주고 싶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두 사람은 14년 전 골프 연습장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전해진다.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는 지난 2017년, 동갑내기 프로 골퍼 안성현과 결혼했고, 2022년에는 쌍둥이 딸을 출산해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다. 배우 김태희의 동생으로도 유명한 배우 이완도 지난 2019년 연하 프로골퍼 이보미와 결혼했다. 이보미는 2010년 KLPGA 투어에서 다승왕, 상금왕, 최저 타수상을 차지하며 국내 무대에서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그는 최근 2024 파리 올림픽 여자 골프 중계를 맡았다.
그룹 쥬얼리 출신 박정아는 2살 연하 프로골퍼 전상우와 결혼했다. 지난 2016년 결혼한 두 사람은 슬하에 딸을 하나 두고 있다. 배우 조현재도 지난 2018년, 프로골퍼 박민정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일상을 공유한 바 있다. 그룹 쿨의 멤버 유리 역시 지난 2014년 골프선수 겸 사업가 사재석과 결혼해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유리는 최근 개인 계정을 통해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골퍼 외에도 스포츠 스타와 부부의 연을 맺은 연예인들은 많다. 그룹 티아라의 지연과 야구 선수 황제균,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피겨스케이트 선수 김연아, 배우 한혜진과 축구 선수 기성용, 가수 윤종신과 테니스 선수 전미라 등 선남선녀의 결혼은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사재석, MBC ‘구해줘 홈즈’,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