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정수 기자] 배우 한지민과 밴드 잔나비 최정훈이 핑크빛 열애 중이다.
8일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한지민과 잔나비 최정훈이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라고 전했다.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도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 모두 첫 열애설이지만, 초고속 인정하며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지난 2023년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하 ‘밤의 공원’)에서 인연을 맺은 건으로 전해진다. 음악을 매개로 서로에게 빠졌다고. 두 사람은 ‘밤의 공원’에서 잔나비의 ‘가을밤에 든 생각’과 한지민이 출연했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봄 to 러브’를 듀엣으로 부르기도 했다.
한지민은 잔나비의 콘서트를 다녀왔다고 언급하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고, 최정훈도 자신의 음악을 좋아하는 게스트가 나와줬으면 했다며 섭외 이유를 밝혔다.
한지민은 방송 출연 후 개인 계정에 최정훈에게 받은 손 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지막 회, 이토록 특별한 회차에 모시게 되어 영광이다. 평소에도 누나의 빅 팬이었지만, 저번 공연 때 누나가 보러 오신다는 이야길 듣고 얼마나 좋아했는지 모른다. 함께 노래를 부를 오늘이 너무 기대된다”라고 적혀 있었다. 열애설이 터진 이후 해당 게시글에는 ‘열애 응원합니다’, ‘두 분 응원해요’ 등 축하 댓글이 달렸다.
한편, 1998년 CF로 데뷔한 한지민은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눈이 부시게’, ‘우리들의 블루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했다. 한지민은 내년 1월 방송되는 SBS ‘인사하는 사이’에 출연할 예정이다. 2014년 데뷔한 최정훈은 밴드 잔나비의 보컬이자 리더다. 대표곡으로는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쉬(SHE) 등이 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한지민
댓글2
젊음은 따라갈수가 없는거다...ㅜㅜ 또래와 연애하게 놔뒀어야~~
않어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