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상암 정복기를 그린 영화 ‘IMHERO : THE STADIUM’이 오는 8월 28일 막을 올린다.
31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엔 “임영웅 영화 ‘IMHERO : THE STADIUM’ 개봉 공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지난 5월 영웅시대와 함께했던 감동적인 순간을 아직 기억하고 계신가. 서울 월드컵 경기장 무대에 올라 영웅시대를 마주했던 그 순간을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울컥하고 벅차오른다. 지금까지도 그날의 기억이 꿈만 같고 믿기지 않는다”라며 지난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됐던 ‘IM HERO THE STADIUM’ 공연을 회상했다.
이어 “드디어 나와 영웅시대의 꿈이 이뤄진 그 모든 순간들을 담은 ‘IMHERO : THE STADIUM’이 오는 8월 개봉한다. 영웅시대와 함께한 콘서트의 생생한 순간과 콘서트를 위해 달려온 1년여의 기록,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담길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 달라”며 CGV에서 단독 상영 예정인 ‘IMHERO : THE STADIUM’을 소개했다.
‘IMHERO : THE STADIUM’은 10만 영웅시대와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8월 28일 개봉한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느꼈던 그 감동 그대로 8월 CGV에서 찾아뵙겠다”라며 끝인사를 건넸다.
한편 ‘IMHERO : THE STADIUM’에 앞서 임영웅은 다수의 예능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어촌편’과 JTBC ‘뭉쳐야 찬다’ 등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캡처
댓글1
기대하겠습니다 꼭 보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