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지호 기자] 가수 나훈아가 마지막 콘서트 일정을 공개했다.
29일 나훈아의 소속사 예아라는 그의 마지막 콘서트 계획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평생 걸어온 길의 끝이 보이는 마지막 공연”이라는 문구와 함께 은퇴 공연을 앞둔 각오를 드러내는 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나훈아는 편지를 통해 “시원섭섭할 줄 알았는데, 시원하지도 서운하지도 않았다”며 “남은 혼을 모두 태우겠다”고 다짐했다.
나훈아의 이번 하반기 콘서트는 오는 10월 12일 대전을 시작으로 26일 강릉, 11월 2일 안동, 16일 진주, 23일 광주, 12월 7~8일 대구, 14~15일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지만, 대미를 장식할 서울 공연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티켓 예매 정보는 예스24 티켓과 나훈아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나훈아의 마지막 콘서트로, 그의 음악 인생을 함께해온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질 것이다.
나훈아는 무대에서 그의 남은 열정을 모두 쏟아부을 것을 약속하며 팬들과의 마지막 만남을 준비하며 평생을 바쳐온 음악 여정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중요한 무대를 꾸미고 있다.
1996년 ‘천리길’로 데뷔한 나훈아는 ‘머나먼 고향’, ‘해변의 여인’, ‘고향역’, ‘잡초’, ‘땡벌’ 등 셀 수 없이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세대를 막론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나훈아의 마지막 콘서트가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예이라 예소리
댓글36
나훈아씨 너무나아숩고서운합니다 서민들 티켓끈기도어렵고 티켓팅 할줄도 모르고 마지막 으로 전국민 이 시청할수 있거방송 에서 한번 뵙는게 모두에 소망이랍니다 모두가볼수 있는 티브에한번 공연을부탁드립니다 꼭 한번 나오세요 기대할게요
내가 1960년대에 나훈아 노래 즐겨들었는데 뭔소리들 하는지? 나훈나와남진 두사람 그때유명한 가수였고 남진얼마전에 티비나와서 가수생활 60년이라하였다
96년이면 서태지가 선배님이야...
데뷔년도 정정해얄듯, 나훈아대가수, 가황께 예의가 아니지 않나요?
유계화
데뷔가 1996년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잘못 기재된것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