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산하 기자] 코미디언 오나미의 행복한 결혼 일상이 공개됐다.
21일, 채널 ‘기유TV’에서는 개그맨 김민경, 박소영, 이은형이 오나미의 새 집으로 집들이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민경과 박소영, 오나미는 오나미의 집에서 함께 모여 곧 출산을 앞둔 이은형을 위한 베이비 샤워 파티를 준비했다.
이은형이 카메라를 들고 집 안으로 들어갔고, 집 안의 테라스가 화면에 담겼다.
오나미는 자신의 텃밭을 공개하며 남편과의 알콩달콩한 부부 관계도 보여줬다. 오나미가 박소영의 사진을 찍어주는 동안 뒤에서 ‘백허그 해달라’는 말이 들렸고, 오나미의 남편 박민은 곧바로 그에게 직행했다. 그는 가볍게 오나미를 끌어안아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한 번 더 하라는 말이 들리자 그는 지체 없이 오나미를 한 번 더 안아줬다. 보는 이들은 “스윗하다”, “행복한 우리 나미” 등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서 보여진 오나미 집의 테라스 뷰에 김민경, 박소영, 이은형이 감탄을 내뱉었다. 테라스는 한강을 향해 나 있어 뻥 뚫린 전경을 보여주고 있으며, 뒤로는 북한산까지 보여 완벽한 뷰를 자랑했다. 김민경, 박소영, 이은형은 “나미네 테라스 미쳤다”, “제대로 한강뷰 클라스”, “집 너무 잘 구했다”며 칭찬을 늘어놓았다.
한편, 오나미는 KBS 공채 23기로 데뷔한 개그우먼으로, ‘솔로천국 커플지옥’에서 큰 활약을 펼쳤다. 오나미는 2살 연하의 훈남인 전 축구선수 박민과 2022년 9월 결혼식을 올렸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채널 ‘기유TV’,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뮤아스튜디오, 모니카블랑쉬, 코코미카, 웨딩미, 쇼위플로라, 스플렌디노,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