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공지현 기자] 중국 아이돌 그룹 시대소년단(时代少年团) 멤버가 따라오는 사생팬 차와 부딪히고 말았다.
7일, 한 누리꾼은 중국 소셜미디어에 시대소년단 멤버 송야쉔(宋亚轩)과 류야오원(刘耀文)이 탑승한 차량이 사생팬의 추격으로 사고를 당하는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분노를 일으켰다.
영상에는 사생팬의 차량이 시대소년단 멤버들은 탑승한 차량과 충돌하는 아찔한 장면이 담겨 있었다. 사고 영상 공개 후 팬들은 소속사에 멤버의 상황을 문의했고, 소속사는 “아티스트는 부상이 없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지켜볼 예정”이라고 답했다.
소속사는 7일 저녁에 팬클럽을 통해 직접 이번 사고에 대해 멤버들의 상황을 팬들에게 전달했다. 소속사는 “멤버들이 모두 안전하게 호텔에 도착했다.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도 문제 없는 것으로 확인했다”라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지켜볼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팬들은 소속사에게 사고 당한 멤버들을 병원으로 이송해 건강 검진을 받아야 한다고 요구했으며, 이번 사고와 관련된 인원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강력히 촉구했다.
사고 영상 공개 후, 누리꾼들이 “사생팬들이 점점 더 무서워졌다”, “무사해서 다행이다”, “구속해야 한다”, “사생팬 문제 빨리 처리해줘!”라고 분노한 반응을 보였다.
국내에서도 사생팬 때문에 피해를 호소한 아티스트들이 많았다. 김재중은 20년 동안 사생 택시 때문에 고통을 겪었다고 호소했다. 김재중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차 안에서 무전으로 작전 수행하듯 한 사람의 소중한 시간과 감정을 짓밟는 괴롭힘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당신들. 정말 프로다운 프로세스는 여전하더라. 시대가 바뀌었다. 어제 차량 6대 전부 블랙박스 영상 포함 촬영해 앞으로도 더 수집할 예정이며 사생활과 인간의 고통을 수집하는 당신들은 큰 처벌을 받길 바란다”라고 호소했다.
공지현 기자 gjh@tvreport.co.kr / 사진=송야쉔, 류야오원 중국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