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하승연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의 친언니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원조 옥천여신’ 이미주 친언니가 출연해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했다.
이를 본 멤버들은 “너무 예쁘다. 눈이 너무 예쁘시다”라며 감탄했고, 특히 딘딘은 귀가 빨개지거나 얼굴을 손으로 가리는 등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미주는 “사람들이 언니한테 연예인을 하라고 했다. 근데 언니가 역변했다. 셀기꾼”이라고 폭로하며 현실 자매 케미를 뽐냈다.
미주의 친언니 얼굴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똑 닮은 여신 비주얼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미주의 친언니 본명은 이윤지로 1992년생이다.
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연예인 가족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에 함께 진출한 미남 미녀 형제자매들 또한 관심을 받고 있다.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은 데뷔 후 큰 키, 화려한 센터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팬들 사이에서는 친언니의 외모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올 정도로 장다아 역시 큰 관심을 받았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장다아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단아한 외모와 똑닮은 피지컬로 독보적인 유전자를 자랑했다.
자매 사이로 잘 알려진 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과 그의 친언니 배우 공승연 역시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공승연은 동생 정연이 속한 그룹 트와이스와 춤을 추거나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는 등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연예인 형제로는 배우 공명과 그룹 NCT 멤버 도영이 있다. 공명은 2013년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으로 데뷔해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영화 ‘극한직업’을 통해 천만 배우로 등극했다.
공명의 동생 도영은 2016년 NCT로 데뷔했으며 최근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YOUTH)’을 발매했다. 또한 두 사람은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 사진= 공승연 소셜미디어, NCT 127 공식 소셜미디어, 이미주 소셜미디어, MBC ‘놀면 뭐하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