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은비 기자] 동갑내기 개그맨 김해준과 개그우먼 김승혜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5일 텐아시아 보도에 따르면 김해준과 김승혜는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로써 두 사람은 개그맨 부부 21호가 될 예정이다.
김승혜♥김해준 커플의 결혼 소식과 함께 현재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 개그맨 부부를 모아봤다.
개그계 대표 부부로는 최근 ‘쌍방 만삭 사진’을 공개한 이은형♥김재준이 있다.
SBS 공채 개그맨인 이은형과 김재준은 ‘웃찾사’ 프로그램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10년의 열애 끝에 2017년 결혼했다.
강재준은 과거 방송에서 아이가 생겨 ‘리스 부부’의 꼬리표를 뗐다며 임신 8주 후 보여준 초음파 사진을 보고 “처음 느껴보는 감정에 오열했다”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현재 ‘기유TV’라는 부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다음으로 김민기♥홍윤화 부부가 있다.
두 사람은 2010년 ‘웃찾사’ 코너를 같이 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해, 9년 열애 끝에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또 JTBC ‘1호가 될 수 없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꽁냥거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해당 방송에서 홍윤화는 “난 이상형하고 결혼했다. 얼굴 이상형, 성격도 이상형 다 이상형이다”라고, 김민기는 “난 이상형을 정해놓고 살지 않았다. 윤화를 만나다 보니까 이상형이 됐다”며 꿀 떨어지는 답변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유튜브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이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손민수♥임라라 부부가 있다.
임라라는 SBS 공채 개그맨이고 손민수는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했다.
두 사람은 10년의 열애 끝에 2023년 결실을 맺었다.
2017년부터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과거 비혼주의임을 밝혔던 임라라는 2022년 소셜미디어 계정에 “현실에 벽에 수없이 부딪혀서 내 인생에 결혼이라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던 사람인데 확신을 가지고 더욱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사람을 만나 이제 조금은 의지도 하면서 살아가 보려고요”라며 결혼을 밝힌 적 있다.
이외에도 1호 개그맨 부부인 ‘팽현숙♥최양락’, ‘박미선♥이봉원’, ‘정경미♥윤형빈’ 등 여러 개그맨들이 개그맨 부부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 사진= 김승혜, 김해준 소셜미디어, 유튜브 ‘기유TV’,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엔조이커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