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워터밤 서울 2024’에 시크릿 게스트로 함께한다.
4일 워터밤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시크릿 게스트 차은우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 워터밤에서 펼쳐질 차은우의 매직, 기대해”라는 글을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차은우는 오는 5일 ‘워터밤 서울 2024’에 등장한다.
‘워터밤 서울 2024’는 5일부터 7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라인업은 5일 지코·현아·화사·청하·비투비 민혁·강다니엘·백호·프로미스나인·츄·우원재·쿠기 등이 예정돼있고, 6일에는 박재범·선미·창모·민호·이영지·권은비·기리보이·유겸·빅나티·키스오브라이프·현아 등이 출연한다.
오는 7일엔 제시·비비·오마이걸 유아·사이먼 도미닉·로꼬·그레이·샤이니 태민·트와이스 나연·피에이치원 등이 출격한다.
한편, 차은우는 올해 2월부터 6월까지 진행된 팬콘서트 ‘2024 저스트 원 텐미닛 미스터리 엘리베이터'(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 아시아, 남미 투어에 이어 6월 29~30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된 앙코르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6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개최해 전체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차은우·워터밤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