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신세경이 EDAM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FA가 됐다.
3일 EDA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밝히고 “신세경을 향한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당사와 신세경 배우는 충분한 대화와 논의 끝에 2024년 7월 4일 자로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했다”면서 신세경과의 결별을 알렸다.
EDAM 측은 “그간 서로 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동행해 온 신세경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신세경 배우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겠다”며 “앞으로 신세경이 펼쳐갈 새로운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따스한 응원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 당사 역시 신세경 배우의 활동과 앞날에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EDAM 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 WOODZ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사로 신세경은 지난 2021년, 19년간 몸담았던 나무엑터스와 결별 후 EDAM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3년간 동행해왔다.
한편 신세경은 지난 1998년 가수 서태지의 첫 솔로 앨범 ‘Take 5’ 포스터 모델로 데뷔한 이래 ‘선덕여왕’ ‘지붕 뚫고 하이킥’ ‘뿌리 깊은 나무’ ‘육룡이 나르셔’ ‘런 온’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신세경의 최근 활동은 지난 3월 방영된 tvN ‘세작, 매혹된 자들’이다.
이하 EDAM 엔터테인먼트 전문
EDA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신세경 배우를 향한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당사와 신세경 배우는 충분한 대화와 논의 끝에 2024년 7월 4일 자로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했습니다.
그간 서로 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동행해 온 신세경 배우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신세경 배우와 함께 한 모든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앞으로 신세경 배우가 펼쳐갈 새로운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따스한 응원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당사 역시 신세경 배우의 활동과 앞날에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1
불꽃
육룡이 나르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