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나연 기자] 가수 강남이 자신의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서 슬램덩크 OST ‘제 0번째 감'(第ゼロ感)을 완벽 커버했다.
지난 1일 ‘동네친구 강나미’ 채널에는 강남이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메인 OST인 ‘제 0번째 감'(第ゼロ感)을 부르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은 ‘동네친구 강나미’ 채널의 ‘저 가수입니다’ 시리즈로, 본래 한국에서 가수로 데뷔했던 강남이 ‘본업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콘텐츠이다. 현재까지 총 5개의 영상이 업로드됐으며 주로 일본의 애니메이션 OST를 부른다. 강남은 영상마다 애니메이션 주인공을 코스프레하고 등장해 보는 재미도 이끌어냈다.
영상에서 강남은 ‘슬램덩크’ 주인공 강백호의 팀 농구복을 착용한 채 농구공을 들고 있다. 불량아처럼 탈색한 노란색 머리가 영화 속 인물인 ‘강백호’를 연상케 한다. 강남은 빠른 노래 비트에 맞춰 신나게 리듬을 타며 노래를 부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매번 야무지게 코스프레까지 하고 오는거 너무 웃겨”, “너무 찰떡이다” 등의 감상을 남겼다. 또한 강남의 노래 커버에 대해서 “일본어로 노래 부를 때 진짜 가수 느낌 물씬 나서 좋다”, “확실한 밴드 보컬 재질”, “강남 음색 들을수록 미쳤네”, “진심 잘하고 어울린다 계속 하자”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남은 전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결혼하여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2일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에서는 열정 넘치는 록 스피릿을 선사해 가수로서의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