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산하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가수 케이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애틋한 사랑 연기를 펼친 서인국과 안재현을 향해 “너네 둘이 뽀뽀했어?”라며 수위 높은 질문을 날렸다.
27일 유튜브 채널 ‘낭만돼지 김준현’ 채널에는 최근 ‘월드게이’로 핫한 서인국과 안재현, 그리고 홍석천이 함께 등장했다. 이들은 케이윌의 신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제작 비하인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안재현은 “인국이랑 저 케이윌 형 뮤직비디오 찍고 왔잖아요. 그래서 분장 마지막에 다 끝나갈 쯤에 인국이가 ‘낭만돼지 나갈 건데, 나가자 같이’라고 해서 좋다고 했는데… 그걸 찍고 난 뒤로 입술에 포진이 생겼어요. 이게 안 낫고 있어요”라며 채널에 출연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그래서 크게 못 웃고 있어요”라고 말을 이은 안재현을 향해 홍석천은 서인국과 안재현을 가리키며 “너네 둘이 뽀뽀했어?”라고 폭탄 질문을 날려 둘을 당황케 했다.
안재현은 대답을 회피했으나 “그럼 이거 전염되는 거 아니냐?”며 홍석천은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김준현은 “나오게 된 이유를 얘기하다가 포진 얘기로 끝났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최근 서인국과 안재현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케이윌의 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는 지난 2012년에 발표한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 (Please Don’t..)’ 뮤직비디오의 10년 후 이야기를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이름을 올림과 동시에 현재(28일 기준) 402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서인국은 케이윌의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가 발매되기 하루 전인 지난 29일, 싱글 앨범 ‘서인국'(SEO IN GUK)을 발매해 ‘아웃 오브 타임'(Out of time)과 ‘너랑은 뭐든’ 더블 타이틀 곡으로 가수로서의 활약도 이어나가고 있다. 오는 8월 24일 브라질에서 그의 첫 팬미팅인 ‘1st Fan Meeting no Brasil – SEO IN GUK'(퍼스트 팬 미팅 브라질 – 서인국)이 개최될 예정이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낭만돼지 김준현’, 스타쉽 공식 유튜브 채널
댓글7
적당히 합시다...
더러운 족속들
정상적인 것처럼 얘기해서 세상을 더럽히지마라
강성희
뮤직비디오를 찍은것이다. 머리속에 있는 생각을 다 말로 뱉어내야 하는건 아니다.
게이 더럽다 이런 영화를 왜 찍는거야 진짜 둘이 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