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니돈내산 독박투어2’ 멤버들(유세윤,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홍인규)의 보디 프로필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28일 김준호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멤버들의 보디 프로필 사진을 공유했다. 특히 그는 지난 22일 유세윤이 공개한 보디 프로필에 없었던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유세윤은 나체로 벽에 기댄 채 야자수잎 한 장으로 중요 부위를 가렸다. 그는 탄탄한 복근과 팔근육을 과시하고 있다. 이어 김대희는 상의를 탈의한 상태로 침대에 무릎을 꿇고 반바지 한 쪽을 내려 섹시미를 드러냈다. 김대희 역시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건강한 몸매를 과시했다.
이외에도 김준호는 휴가를 즐기는 멤버들과 휴가를 즐기는 사진, 오토바이를 타고 심취하는 사진 등을 공유했다. 그는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Take full_body shots. 독박투어 my. Bodyfriends”라는 캡션을 덧붙였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멋있다. 준호 님도 근육질 몸매 만드셨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다”, “이거 가짜죠”, “내가 뭘 본거지”, “이 맛에 독박투어 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들은 ‘살을 못 빼면 비즈니스 항공권을 사기’라는 내기를 걸고 100일간 도전을 진행했다. 이들의 보디 프로필 촬영 도전기는 지난 25일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를 통해 공개됐다.
한편, ‘니돈내산 독박투어2’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 채널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김준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