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서 기자] 샘컴퍼니의 6번째 연극 시리즈이자 2024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연극 ‘맥베스’가 1차 티켓이 전석 매진되어 2차 티켓 오픈을 앞당겨 오늘(28일) 11시에 2차 티켓 오픈을 할 예정이다.
연극 ‘맥베스’는 국내 최고의 극장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출연진들이 매 공연 원캐스트로 오른다. 여기에 샘컴퍼니의 연극 시리즈를 기대하고 있는 관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단 5주 동안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캐스팅이네요”(suil****), “다시없을 기회! 최애 배우들이 한 무대에서 맥베스라니!”(you****) “믿고 보는 샘컴퍼니와 황정민. 스크린과 비교도 안 될 광기를 표현할 에너지가 기대됩니다”(13****gm)라는 기대평을 남기며 연극 ‘맥베스’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인 요시다 유니의 강렬한 포스터 비주얼까지 더해져 국내 MZ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14일 1차 티켓이 오픈되었다. 티켓이 오픈되자 빠르게 좌석이 소진되었고, 단 9회 공연은 일찌감치 매진되어 티켓을 구하기 위한 관객들의 문의가 빗발쳤다. 이에 연극 ‘맥베스’ 제작사인 샘컴퍼니는 6월 중 오픈 예정이었던 2차 티켓 오픈일을 앞당겨 이날 오전 11시에 진행하기로 하였다.
오늘 열리는 2차 티켓 오픈은 6월 6일(목)까지 진행되는 1차 조기 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샘컴퍼니 연극 시리즈 대망의 6번째 주자인 연극 ‘맥베스’는 2024년 7월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오직 5주간 극강의 몰입력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주)샘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