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위대한 가이드’ 오마이걸 효정의 윙크 플러팅에 신현준과 이시우가 당황한다.
15일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오마이걸), 이시우와 가이드 피터 빈트가 함께하는 영국 여행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이날 가이드 피터는 영국 여행 마지막날 코스로 ‘귀족 체험’을 준비한다. 피터는 영국인들의 자부심이자 영국인들로부터 가장 존경받는 리더인 윈스턴 처칠의 생가인 블레넘 궁전을 찾는다. 블레넘 궁전에 들어선 멤버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화려함에 입을 쩍 벌리고 연신 감탄사만 쏟아낸다.
그런가 하면 가이드 피터가 틈새 영국식 영어 수업을 진행하는 가운데, 이를 활용해 효정은 영국식 플러팅을 선보인다.
이때 효정은 기습적으로 깜찍 윙크를 발사한다. ‘애교송’ 창시자답게, 브레이크 없이 훅 들어오는 효정의 플러팅에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 피터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대체 효정이 어떤 플러팅을 하길래, 멤버들의 리액션이 고장나는 것인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행 마지막날인 만큼 멤버들의 속마음도 공개된다. 그중에서도 여행 첫날부터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발산한 맏형 신현준과 가이드 피터의 속마음 고백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날 서로 ‘사우디 형제’같은 외모라며 닮은꼴을 인정한 신현준과 피터의 반전 속마음,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야기가 공개된다.
‘위대한 가이드’는 4월 15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