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에선 방송인 전현무의 결혼 운이 깜짝 공개된다.
11일 JTBC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에서는 한국인이 푹 빠진 ‘샤머니즘’에 대해 소개한다. 방송에선 한국인들에게는 익숙하지만, 외국인들에게 생소한 ‘샤머니즘’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 줄 전문가들이 ‘크슈코 아지트’를 방문한다.
26년 차 점술인 ‘남택수’부터 풍수 연구소장 ‘박성준’, 역사학자 ‘심용환’이 올해 첫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파묘’에 대한 궁금증부터 ‘K-샤머니즘’에 대한 이야기를 자세히 분석할 예정이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갑자기 열린 ‘사주 상담소’ 역시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중 곽튜브는 풍수에 맞는 가구 재배치 조언부터 기-승-전-외로움을 가지고 있다는 고독한 사주까지 ‘K-샤머니즘’을 풀코스로 돌아볼 예정이다.
뒤이어 전현무의 인생 그래프도 공개된다. 남들이 부러워할 만큼 탄탄한 커리어를 자랑하지만, 초미의 관심사인 결혼 운에서는 충격적인 결과로 멘붕에 빠진다고 한다. 4MC 군단을 긴장하게 만든 전문가들의 팩폭 분석 사주풀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알찬 ‘풍수 꿀팁’ 역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은 4월 11일(목)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JTBC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