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일요일의 막내딸’ 김신영이 소속사를 통해 “인생에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겼다“며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녹화 소감을 전했다.
9일 김신영은 소속사를 통해 “2년여 달려온 여정을 마무리하며 인생에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겼고 전국에서 만난 모든 분들 마음 속에 간직하고자 한다”라고 ‘전국노래자랑’을 떠나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전국노래자랑은 전국의 모든 출연진 분들 시청해주신 분들이 주인공이고 MC는 거들뿐”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전국의 주인공 분들이 노래자랑을 통해 행복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는 희극인으로서 또 다른 프로그램에서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앞으로 활동을 언급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함께 고생한 제작진 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감사하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앞서 지난 4일 KBS 1TV ‘전국노래자랑’ MC로 활약해 왔던 김신영의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김신영 소속사 측은 “김신영은 9일 인천 서구 편 녹화를 끝으로 하차를 통보받았다”고 밝히며 충격을 안겼다. 故 송해의 뒤를 이어 ‘전국 노래 자랑’ MC로 활약했던 김신영이 1년 5개월 만에 하차를 하게 된 가운데 후임으로는 개그맨 남희석이 바통을 이을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48
ㄱ
둘 다 별로 그렇게 전국 노래자랑 대표할 인물이 없나?
ㄹㄹ
동물학대 한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무대 배경 부터 바꿔주세요 가로선 세로선 눈에 거슬려서 보기불편해요 산과들판 같은 풍경스타일로 편안함을 주길 원해요👍🌸🚉🏞 전국노래자랑은 필요합니다 전국에 계신 분들도 연예인도 보시구 즐거운 한때를,노래를 통해서 문화체험 , 차원에서두 KBS 는 수신료 받을만 하시다 생각되네요 김신영님 애쓰셨구여 재치유머 능청스러움 있는 남희석응원해봄ㅇ
뽀빠이 이상용씨 정도는 되야지
남희석 싫다 ! 뽀빠이 이상용아저씨 적극 추천함 !! 남희석 뇌물썼나 ? 어떻게 그 자리 뺐었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