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대만 아이돌 출신 리안첸샹이 호텔에서 동료와 뽀뽀하는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끈다.
14일 리안첸샹은 약 56만 팔로워에게 일본 모델 겸 배우인 도요타 쇼야와 호텔 침대에서 서로 뽀뽀하는 사진을 공유했다. 그는 “도대체 누가 뽀뽀를 하자고 한 거야?”, “도요타 쇼야랑 같은 팀, 같은 방에 있게 됐다♥”라는 캡션도 덧붙였다.
팬들은 해당 게시물에 “두 사람의 관계를 축복합니다”, “결혼 축하합니다”, “해킹당했나요?” 등 장난기 가득한 댓글을 달았다.
두 사람은 같은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미스터 플레이어’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리안첸샹은 촬영 중 동료들과 즐기는 모습을 팬들에게 공유했다. 생애 첫 세부 방문이라고 밝힌 만큼 여러 명의 출연진들과 함께 배에서 셀카를 찍으며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스터 플레이어’는 대만 TV에서 2014년부터 방영되어 왔으며 매주 일요일 오후 8시(현지 시간)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안첸샹은 대만 유명 아이돌 그룹 ‘SpeXial’의 인기 멤버였으나 2017년에 그룹에서 탈퇴 후 배우로서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왔다.
도요타 쇼야는 일본 출신 모델로 주로 대만에서 활동했으며 2015년 ‘SpeXial’에 합류해 리안첸샹과 함께했으나 2021년부터 활동이 뜸해졌다. 2020년 6월, 3살 연상의 여자 친구와 열애 중인 사실이 밝혀지며 기자회견에서도 상대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었으나 2023년에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리안첸샹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