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영은 기자] 이동욱(42)이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화보를 완성했다.
1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함께한 ‘엘르 코리아’ 1월 호 화보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곧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의 인터뷰와 함께 진행됐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이동욱은 지안의 유일한 가족이자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미스터리한 삼촌 ‘정진만’ 역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사진에서 이동욱은 독보적인 분위기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타일리시한 콘셉트에 맞는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것. 우아한 포즈부터 그윽하고 깊은 이동욱의 눈빛은 화보를 넘어 그가 선보일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시킨다.
이동욱은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진만의 목표는 그저 조카를 지키고, 그가 안전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거죠. 작품 구조상 선악 구도가 나뉠 수밖에 없지만 마냥 ‘선’인 인물은 아닙니다. 그로부터 발생하는 인간적 고뇌를 표현하고 싶었어요. 비록 떳떳한 삶을 살지 못했더라도 가족을 보호해야 하는 건 저마다 숙명 같은 거니까요”라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생각을 전했다.
한편, 이동욱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월 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동욱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은 오는 17일(수) 디즈니+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전영은 기자 jye@tvreport.co.kr / 사진=킹콩 by 스타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