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경민 기자] 가수 미노이(MEENOI)가 신곡 ‘티켓'(Ticket)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23일 미노이의 소속사 AOMG는 공식 채널에 ‘티켓’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미노이는 병실에서 깨어난 남자와 수줍게 인사를 나눈 후 함께 퍼즐을 맞추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아픈 남자를 걱정하는 미노이의 모습이 그려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미노이는 지난 9일 AOMG 합류 발표와 동시에 ‘어떨것같애 (Feat. ZICO)’를 발매해 큰 호평을 받았으며, 이후 ‘티켓’을 통한 컴백 소식으로 또 한 번 음악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출연한 미노이는 “쉬는 기간 동안 음악 작업에 몰두하며 30곡을 만들었다”고 이야기하면서 약 1년 간의 공백기를 깨고 가수로 컴백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미노이는 2019년 싱글 ‘너답기기안’으로 데뷔해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유튜브 채널 ‘미노이의 요리조리’ 호스트로 활약하며 통통 튀는 예능감과 유쾌한 입담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미노이의 신곡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AOM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