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재 기자] ‘소닉 프라임'(Sonic Prime)이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13일, 미국 영화 매체인 ‘무비 웹’은 소닉이 스트리밍 플랫폼 SEGA와 함께 개발한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소닉 프라임’의 세 번째 작품을 넷플릭스를 통해 선보인다고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12일(일)에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닉 프라임’ 시즌 3의 클립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의 내용은 소닉이 다크 히어로 쉐도우와 함께 엔지니어 테일즈 나인이 보낸 기계와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2022년에 8개의 에피소드로 첫 선을 보인 소닉의 첫 번째 시즌은 원작인 비디오 게임 팬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어 똑같이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두 번째 시즌은 지난 7월 첫 방송됐다.
시즌 1은 소닉과 닥터 에그맨의 격돌로 산산 조각난 우주에서 소닉이 여러 평행 차원을 질주하며 친구들과 다시 만나 세상을 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시즌은 전 세계의 VOD, OTT 드라마, 영화 순위를 집계하는 웹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Plixpatrol) 기준 TV 기준 순위 4위, 미국 TV 기준 3위, 어린이용 콘텐츠 1위를 기록했다.
시즌 2에서 소닉은 친구들의 도움을 받으며 카오스 위원회와 대적하는 과정을 그리며 이 또한 공개 후 TV 순위 10위로 진입하는 인기를 보였다.
외신은 이후 공개될 시즌 3 또한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것으로 보이며 이것이 소닉 프라임의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닉 프라임 시즌 3는 2024년에 공개될 예정이며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애프터 스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