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경민 기자] 일본 애니메이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의 한국어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12일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측은 1분 25초 가량의 한국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어머니의 고향을 향해 떠난 마히토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정체 모를 왜가리와의 첫 만남과 사라져버린 새엄마 ‘나츠코’를 찾기 위한 여정이 이어졌다.
특히 스튜디오 지브리만의 감성을 담은 작화와 일본 밀리언셀러 가수 ‘요네즈 켄시’의 OST가 어우러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스타 마사키, 아이묭, 기무라 타쿠야 등 일본 톱스타가 대거 더빙에 참여해 더욱 이목을 끈다.
메인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그림이 너무 예쁘다”, “재밌겠다. 벌써부터 설렌다”, “예전 지브리 감성 생각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올해 나이 82세의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를 은퇴작이라고 발표했지만 이내 은퇴를 번복한 바 있다. 이번 신작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자전적인 이야기에서 출발한 작품으로 그동안 선보였던 작품을 집대성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일본에서는 개봉 4일 만에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흥행 성적을 돌파했다.
한편,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스튜디오 지브리 최초로 IMAX와 돌비 시네마 상영을 확정 지었다. 스튜디오 지브리만의 황홀한 전경과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을 풍성하게 전하며 관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극장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작은 오는 10월 25일 국내 개봉된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스튜디오 지브리
댓글1
김영범
미야자키하야오 감독님 은퇴 작품이면서 손자를 위한 작품을 볼 날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난해하다는 의견도 있지만 평소 지브리를 즐겨 보던 저는 기대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