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가수 홍진영이 건강을 열심히 챙기고 있는 근황을 알렸다.
지난 8일 홍진영의 유튜브 채널 ‘쌈바홍’에는 ‘쌈바홍의 건강 레시피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홍진영은 “오늘은 많은 분들이 평상시에 건강식, 비타민 어떻게 챙겨 먹는지 많이 물어보더라. 아침 점심 저녁 챙겨 먹기는 어려워서 식사 대용, 배는 안 고픈데 에너지를 써야 할 때 끼니 대신으로 먹을 수 있는 거를 보여드리려고 한다”며 인사를 대신했다.
이어 홍진영은 플라스틱 통을 들고 “직접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서 하나하나 구입했다. 다섯 가지가 들어가 있는데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재료다. 너무 건강식으로 유명하다. 귀리, 서리태, 검은깨, 현미 그리고 병아리콩이다. 갈아서 섞어놨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언뜻 보면 약간 미숫가루 냄새가 난다. 굉장히 고소하다.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정말 좋다. 충분한 영양소가 있어서 다이어트 대용으로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라며 장점을 덧붙였다.
홍진영은 “그냥 우유에 타서 타먹으면 된다. 우유를 못 드시는 분들은 그냥 물에 타서 드셔도 전혀 상관이 없다. 맛있게 먹고 싶으시면 꿀을 섞으시면 된다. 단맛을 더 극대화하고 싶으면 설탕을 타시면 된다”라고 만들어 막는 방법까지 전수했다.
그런가 하면 “예전에는 엄마가 챙겨주셔도 안 먹게 되고, 먹었다고 거짓말하고 그러지 않았나. 30대 중반 넘어가고 후반 되니까 건강식을 챙겨 먹어야 할 것 같더라. 먹어야 산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쌈바홍’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