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현태 기자] “뉴송왔송!” 신곡이 도착했네요. 노래를 틀어놓고 읽어봐요. 더 잘 느끼고 있을 거예요. TV리포트 정현태 기자가 안내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또 한 번 다른 색채를 뽐냈다.
오늘(14일) 오전 9시 (여자)아이들은 미국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DO'(아이 두)를 발매했다. 스포티파이(Spotify), 애플 뮤직(Apple Music), 아마존 뮤직(amazon music), 디저(deezer)를 통해 공개됐다.
2018년 데뷔한 (여자)아이들은 ‘TOMBOY’, ‘Nxde’, ‘퀸카 (Queencard)’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여자)아이들은 글로벌적으로도 큰 인기를 얻었고, 이에 미국 진출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것이다.
‘I DO’는 80년대의 영감을 받은 신스 팝 요소를 더했다. 가사를 통해서는 잃어버린 과거의 사랑과 그에 따르는 씁쓸함을 고찰했다.
Don’t you go falling in love/Trust me SHE’S not the one/SHE won’t ever/love you like I do/Hold you like I do/Know you like I do
Don’t you go FALLIN in love/Cause Imma break that SHIT up/I wont let HER/love you like I do/Touch you like I do/Nothing like I do
음원과 함께 공개된 ‘I DO’ 뮤직비디오는 사람의 왕래가 드문 숲속에 비행 물체가 불시착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후 (여자)아이들 멤버들은 재채기를 하면서 모습이 바뀌는 의문의 존재로서 5인 1역 연기를 선보인다. 여러 장소에서 소중한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아 가는 스토리다. 그리고 이들의 행복한 시간을 방해하는 세력으로부터 연인을 보호하기 위해 스스로 소멸을 택한 결말은 깊은 여운을 준다.
이 속에서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는 신비로운 비주얼 변신을 통해 저마다의 존재감을 발산했다. 그리고 몽환적인 곡의 무드를 온전한 상태로 전달했다.
향수를 자극하는 멜로디, 감정을 듬뿍 담고 있는 가사 그리고 아름다운 영상으로 ‘I DO’는 완성됐다. (여자)아이들의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이 괄목할 만하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여자)아이들 ‘I DO’ 뮤직비디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