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최은영 기자] 영화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의 티저 포스터, 예고편이 공개됐다.
웹소설을 기반으로 만화, 드라마까지 큰 인기를 끈 슈퍼 IP 원작 영화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이 오는 7월 19일(수) 개봉을 확정했다.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은 각자 좋아하는 것을 숨기고 살아가던 안도(카미오 후주 분)와 미우라(야마다 안나 분)가 우연히 서점의 한 코너에서 맞닥뜨리며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은 작품이다. 원작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 호모이지 내가 아니다’는 웹소설 공개 당시 네티즌 사이에서 신선한 설정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청춘 스토리로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또한,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만화, 드라마 그리고 영화도 높은 완성도를 입증하며 연이어 히트를 기록했다.
특히, 영화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은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섹션과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Boys, Be, Love 섹션에 공식 초청을 받았다. “마음을 크게 흔들어 오는 걸작”, “일본 영화의 훌륭한 발전” 등 언론 및 평단으로부터 압도적인 극찬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사실은 고백하고 싶어…”라는 문구로 궁금증을 자극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리고 무언가 할 말이 있어 보이는 듯한 얼굴로 미우’를 바라보는 안도의 모습은 과연 그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각각 주인공 안도와 미우라의 시점에서 제작된 2종으로, 우연한 계기로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게 된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느끼는 세밀한 감정 변화를 고스란히 포착해 감성을 자극한다. “‘그 코너’에서 우리의 비밀은 시작됐다”라는 문구는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비밀을 통해 특별한 관계에 접어들게 될 것을 암시한다.
올여름 청춘을 지나고 있는 모든이에게 깊은 공감을 전할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은 오는 7월 19일(수)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된다.
최은영 기자 sthetn@fastviewkorea.com / 사진=영화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