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하장수 기자] 코미디언 이은형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남편 강재준의 근황을 공개했다.
22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선 이은형, 홍윤화가 게스트로 참여해 입담을 선보였다.
이은형은 강재준이 번데기 통조림을 신발장에 숨겨 놓고 먹는다는 청취자의 사연에 “강재준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통조림을 숨겨놓고 먹는다”라며 공감했다.
DJ 김태균은 “번데기는 단백질이 많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다”라는 질문에 이은형은 “먹는 횟수도 양이 많아서 문제다”라고 답했다.
이은형은 “강재준이 다이어트로 20kg을 감량했다”라며 남편을 자랑했다. 이에 문세윤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강재준이 사랑스러워졌느냐?”라고 되묻자 순간 말문이 막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재준이 살을 빼고 주변에서 배우 이제훈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 같다”라며 “이제훈이 출연한 SBS ‘모범택시 2’를 보면서 표정과 연기를 따라 한다”라고 전했다.
DJ 문세윤은 “강재준은 잘생긴 얼굴이다.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도 비만인은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홍윤화는 “옛날에 강재준에게 인사를 하면 서로 손을 격하게 흔들었다”라며 “최근 다이어트를 하고 강재준은 작은 손짓으로 점잖게 인사를 받아준다”라고 밝혔다.
김태균은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강재준도 자신이 멋있어 진 것을 안다”라고 덧붙였다.
이은형은 “강재준이 제일 멋있고 잘생긴 것 같다”라며 “‘컬투쇼’에 출연해 내가 말해줘야 한다”라고 답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은형과 강재준은 2017년 4월 8일 결혼하며 코미디언 공식 부부로 등극했다.
하장수 기자 gkwkdtn06@tvreport.co.kr / 사진=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