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이대휘, 김도연 주연의 학원 액션 코미디 영화 ‘셔틀:최강의 셔틀’이 오는 5월 18일 개봉한다.
‘셔틀:최강의 셔틀'(이하 ‘셔틀’)은 싸움이라곤 해본 적 없는 빵 셔틀 정우(이대휘 분)가, 셔틀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재성(김도연 분)을 중심으로 하는 일진 무리의 폭력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액션 드라마이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웨이브 ‘약한 영웅’ 등 학교폭력을 소재로 한 작품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셔틀’도 주목받고 있다. 동시에 차세대 배우로 꼽히는 라이징 스타들의 출연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돌 그룹 ‘AB6IX’의 멤버 이대휘는 우사인볼트라는 별명을 가진 빵 셔틀 정우 역을 맡아 드라마는 물론 액션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일진 무리 중에서도 실세 재성 역을 맡은 김도연 또한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그놈이 그놈이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를 보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배우이다. 민아 역의 채원빈 역시 ‘마녀2’, ‘어사와 조이’ 등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받으며 ‘스위트홈2’, ‘순정복서’ 등에 합류하며 관심을 받고 있는 유망주. 신재휘는 ‘소년심판’ , ‘지금 우리 학교는’에 연이어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으며, ‘셔틀’에선 일진 종빈을 맡았다. ‘금수저’, ‘오월의 청춘’ 등에서 독보적인 캐릭터 연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고 있는 김은수는 정우의 친한 친구 종덕 역으로 분한다.
한편, 코미디 영화의 유쾌함과, 청춘영화의 풋풋함, 액션영화의 스펙타클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을 만나길 기다리고 있는 영화 ‘셔틀’은 오는 5월 18일 IPTV 및 네이버 시리즈온, 유튜브 영화, 티빙, 웨이브 등의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셔틀: 최강의 셔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