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르세라핌이 5월 1일,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3일 르세라핌은 위버스(Weverse)를 통해 컴백을 알리며 첫 정규 앨범의 제목을 공개했다. 르세라핌의 첫 정규 앨범 ‘UNFORGIVEN’은 데뷔 1주년을 하루 앞두고 공개하는 앨범이어서 멤버들과 팬들에게 더욱 뜻 깊다.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르세라핌만의 길을 개척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는 전언.
르세라핌은 ‘LE SSERAFIM (르세라핌) UNFORGIVEN’이라는 제목의 슬로건 필름도 동시에 공개했다. 지난해 발매한 미니 2집의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등장했던 “DO YOU WANT TO BE FORGIVEN?”이라는 문구로 시작되는 영상에는 “YOU DON’T HAVE TO / I’M UNFORGIVEN TOO”라는 당찬 메시지, 그리고 “혼자 하면 방황이지만 함께하면 모험이 된다”라는 문구가 등장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UNFORGIVEN’의 음원은 5월 1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음반은 5월 2일 오후 2시 발매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미니 2집 ‘ANTIFRAGILE’으로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의 명성을 입증했다. 미국 빌보드 200(22년 11월 5일 자)에 14위로 진입했으며, 써클차트 2월 월간 차트 기준 103만 장 가량 판매돼 밀리언셀러를 찍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빌보드 최신 차트(4월 1일 자) 기준 23주 연속 차트인 중이며, 스포티파이에서 단일곡 누적 재생수 2억 회(3월 15일 자)를 달성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쏘스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