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윤희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과 동시에 전 세계 차트를 강타하며 명실상부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위상을 입증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달 31일 발표한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로 1일(오전 8시 기준) 영국, 일본, 캐나다, 네덜란드, 브라질 등 전 세계 45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가 기록했던 전 세계 30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성적을 능가한 것으로, 새 앨범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 역시 전 세계 3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지난 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보다 월등한 성적을 보였다.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는 전 세계 15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1위를 찍었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혼돈의 장: FREEZE’는 ‘꿈의 장’에 이은 새 시리즈의 서막을 올리는 앨범으로,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은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빅히트 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