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ssin 씬님’ 채널
여러 브랜드와 독특한 레깅스를 리뷰해왔던 씬님이 레깅스를 출시했다.
지난 2일 유튜브 ‘씬님’ 채널에는 ‘드디어 씬님레깅스 출시 되었습니다!’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씬님은 ‘국내외 30종 레깅스’, ‘특이한 레깅스 모음’ 등 영상을 큰 인기를 모았다.
이때 소재와 패턴 등을 자세히 분석한 내용을 꾸밈없이 구독자들에게 전달했다.
꼼꼼하고 책임감이 느껴지는 레깅스 리뷰 영상에 이어 서클피그 브랜드와 콜라보로 ‘씬님레깅스’가 출시됐다.
씬님은 “일단 제가 속옷 혹은 디일리웨어에 신경 쓰고 관심 갖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제 몸 상태였다. 크고 살이 좀 있고 지방량이 좀 있다. 서혜부 종기, 여성질환으로 작년에 시달리다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속옷이나 레깅스를 찾다보니 그것이 리뷰가 되고 영상이 되고 추천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베스트 3중에 꼽았던 브랜드 스컬피그의 레깅스를 소개하니까 대표님이 연락을 주셨다. (라이브커머스로)3천장을 ‘완판’ 한 적도 있다”며 콜라보를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원단 제작부터 판매까지 가능했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었다는 씬님은 “어떤 레깅스는 원단이 반짝거린다. 허벅지가 튼튼한 우리 같은 친구들은 그게 약간 바다코끼리 같이 보일 수 있다. 그래서 빛의 반사를 최대한 없애려고 원단 겉을 살짝 긁어내 매트하면서 광택 없이 까맣게 보이도록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ssin 씬님’ 채널
실제 레깅스를 착용하고 나온 씬님은 과감하게 자신의 허리와 허벅지 등을 과감하게 카메라에 비추면서 자신의 경험치에서 반영된 디자인을 설명했다.
스컬피그 공식 보도자료에 따르면 씬님이 이번 레깅스 제작에 개발 단계부터 최종 작용 테스트까지 모든 단계를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영상을 본 사람들은 “이쪽 방면으로 10년 이상은 연구한 연구원 같네 ㅋㅋㅋ 대단해요! 설득력”, “구구절절 진짜 공감 ㅠㅠㅠ”, “난 씬님의 이 디테일이 너무좋아요 원하는걸 너무 잘알아 발목이나 허리나 광택없는거 넘 좋아요 ㅠㅠ”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승연 기자 shandyya@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