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가수 김종민의 훈남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19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YB 대 OB로 나뉜 멤버들의 ‘청춘 여행’이 이어졌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미션을 소화한 후 저녁식사 및 숙박을 위해 베이스캠프인 독일마을에 도착했다. 제작진은 ‘청춘 여행’ 콘셉트에 맞춰 멤버들의 각양각색 과거 사진을 벽에 전시해 놓았다.
딘딘은 김종민 과거 사진을 바라보다 “형 왜 눈 핏줄 터졌어?”라고 물었다. 김종민은 “턴 돌다가. 턴을 하도 많이 도니까”라고 답했다.
김종민은 19세 때 춤 연습 후 땀을 흘리다 찍은 사진이라며 “연습실 앞에서 찍은 사진이야. 다 땀이야”라고 회상했다.
이어 김종민은 “내 제일 매력은 쫙 쇄골이었지”라며 자신의 직선 쇄골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나인우는 “종민 형 되게 잘생겼네”라고 감탄했다.
김종민은 “정훈 형이 제일 다르다”고 말했다. 딘딘은 “근데 (연정훈) 형 약간 빈지노 같다”고 놀라움을 전했다.
딘딘은 아이돌 그룹 같다며 “그룹 이름 ‘흥청망청’ 나쁘지 않다. 세윤이 형은 실장님 느낌”이라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딘딘은 김종민은 댄서, 연정훈과 딘딘은 래퍼, 나인우는 비주얼, 유선호는 메인 보컬이라며 설명까지 덧붙였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1박 2일’ 방송화면 캡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