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 배우 송혜교와 러브라인을 그린 배우 이도현이 예능에 출격한다.
16일 공개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 예고편에서는 ‘더 글로리’를 통해 대세 배우로 거듭난 이도현이 등장한다.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서 아버지를 살해한 살인마에게 복수심을 갖고 있는 성형외과 의사 주여정을 연기했다. 학교폭력 가해자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문동은(송혜교 분)과 만나 연대하고, 복수 끝에 사랑까지 이뤄내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유퀴즈’ 예고편에서 이도현은 ‘더 글로리’의 화제 장면 중 하나인 송혜교와의 키스신을 재연한다. 극중 송혜교의 시그니처 단발머리와 트렌치코트를 그대로 따라 입은 조세호가 재연 대상이다. 조세호는 “보고 싶었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이도현에게 돌진한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인 이도현은 풋풋했던 학창 시절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속 이도현은 훈훈한 외모와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했다.
이도현은 방송에서 어린 시절을 회상한다. 그는 “고등학생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했다. 신문 배달, 갈비찜, 브런치 가게에서 일했다”며 “어머니께서 하루에 네 시간씩 주무시면서 세 가지 일을 하셨다. 많이 죄송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도현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오는 22일 tvN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