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혼공’이 방송 사상 처음으로 가장 실용적이고 실질적인 입시 가이드를 제시한다.
오는 4월, 2020년 학부모들 사이에서 ‘혼공’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공부법 전문가’ 조남호 코치를 MBN과 웨이브(wavve)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혼공 : 조남호의 입시코드’는 조남호 코치의 확실한 입시정보와 알짜배기 공부법으로 학생들에겐 공부에 대한 쾌감을 전하고, 학부모들에겐 자녀의 공부 걱정을 덜어줄 입시의 모든 것을 전할 교양 프로그램이다.
‘입시계의 마왕’이라고 불리는 조남호 코치는 거침없는 언변으로 대한민국 수험생과 학부모를 휘어 잡은 입시 마스터이다. 고등학교 1학년까지 공부와 거리가 멀었던 그는 고등학교 2학년 말 스스로 공부법을 터득해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에 입학했다. 그 이후 공부법 연구소를 설립해 서울대생 수천 명의 공부법을 분석한 ‘공부 코드(CODE)’를 만들었다.
16일 MBN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조남호 코치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강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강의는 오직 ‘입시’에만 집중한다. 아이 공부에 관한 모든 정보에 능통하게 해드리겠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말문을 연 그는 입시의 본질로 ‘코드’를 언급해 그 코드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혼공 : 조남호의 입시코드’에서는 수능 시험의 본질부터 국‧영‧수 공부법, 수시 성공을 위한 마스터플랜, 그리고 학원을 제대로 선택하는 방법까지 입시를 위한 모든 것을 전한다. 조남호 코치의 명확한 분석과 더불어 명문대생 23인이 알려주는 공부 비법, 현직 고등학교 교사 9인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한 10개의 입시 코드가 공개되는 것.
‘입시의 메카’ 서울 대치동에서도 알 수 없는 입시정보를 알려주는 MBN ‘혼공 : 조남호의 입시코드’는 오는 4월 중 첫 방송되며,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웨이브에서 OTT 독점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혼공 : 조남호의 입시코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