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의 3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연출 장의순/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이 2023년 공개를 앞두고 있다. 피비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신뢰 회복 로맨스이다.
앞서 ‘비의도적 연애담’ 제작진은 두 주인공 차서원(윤태준 역)과 공찬(지원영 역)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담긴 티저 포스터 2종을 지난 8일, 15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어 22일에는 ‘비의도적 연애담’ 3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는 두 주인공의 첫 번째 터치가 담겨 있어 설렘을 유발한다.
노을이 붉게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모래사장에 서 있는 차서원과 웅크리고 앉은 공찬. 차서원은 따뜻한 미소로 공찬의 손을 잡고 일으켜 주는 모습이다. 그저 바라보기만 할 때와는 또 다른, 두 남자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원작인 피비작가의 ‘비의도적 연애담’은 대원씨아이에서 발행한 만화로 코어 팬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이끌며 온, 오프라인을 휩쓸었다.
BL드라마 기대작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넘버쓰리픽쳐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