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YB에서 크라잉넛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밴드들이 롤링홀에서 뭉친다.
6일 롤링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롤링홀 개관 28주년 기념 공연의 3차 라인업이 공개됏다.
해당 라인업에는 크라잉넛을 비롯해 더폴스, 크랙샷, 이븐이프, 신인류, 아디오스 오디오, 레코즈, 캐치 더 영, OAH!, 해리빅버튼, 베리코이버니, ANDOR’ 등 실력파 뮤지션 12팀이 이름을 올렸다.
‘밴드의 성지’로 불린 롤링홀은 매년 1월부터 6월까지, 홍대 음악신 전체와 공연 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개최 중이다.
앞서 공개된 1, 2차 라인업에는 YB를 포함해 스탠딩에그, 안예은, KARDI, 경서, 김영소, 김준서, 박소은, 정우, 9와숫자들, D82, 잠비나이, 109, 로우행잉프루츠, 1415, 맥거핀, 행로난, 김마리, 갤럭시 익스프레스, 오프더메뉴, 멍키헤드, 화노, 튜스데이 비치클럽, 크리스피, 오프이, 변하은, 크리스탈 티 등 총 32팀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장르의 구분 없이 알차게 기획해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으로 많은 관객들이 웃고 울고 힐링할 수 있도록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객들이 공연장에 오셔서 뮤지션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롤링 28주년 기념 공연은 오는 6월까지 진행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롤링홀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