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사랑이 아빠’로 불리는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피지컬: 100’ 출연진들과 회식 자리를 마련했다.
6일 추성훈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여러분 넷플릭스 ‘피지컬: 100’을 즐겁게 봐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흥미로운 사건이 일어날 것이다”라며 “‘피지컬: 100’ 멤버와 한잔”이라는 글을 올렸다.
추성훈은 자신의 사진과 함께 ‘피지컬:100’ 회식 현장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피지컬:100’ 출연진들은 회식을 마치고 거리에 나와 있다.
추성훈의 해당 게시글에는 출연진들의 감사 인사가 잇따랐다. 출연자 호주 타잔은 “좋은 자리 마련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성치현은 “형님 첫 등장 소주 한 병 원샷 아주 강력했습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넷플릭스 ‘피지컬: 100’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피지컬: 100’은 9부작으로, 현재 4화까지 공개됐다. ‘피지컬:100’은 지난 1월 24일 공개되자마자 넷플릭스 ‘대한민국의 TOP 10 시리즈’ 1위에 진입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추성훈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